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음식, 카페

[오븐구이치킨] 오븐 마루 구운 치킨 오리지널 로스트 후기

[오븐구이치킨] 오븐 마루 구운 치킨 오리지널 로스트 후기

 

오븐 마루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집에 혼자 있는 날 치킨이 먹고 싶을 때 뭘 먹을까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오븐 구이 치킨이 당겨서 오븐 마루라는 치킨 브랜드에서 주문해 보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이에요. 오리지널 외에도 바베큐 로스트, 고추장 로스트, 마늘 로스트 등 다양한 양념을 가미한 오븐구이 메뉴도 있고 하노이 치킨 분짜, 치빵 플래터 같은 맛있어 보이는 퓨전 메뉴도 있었지만 첫 만남은 기본 메뉴로 하고 싶었어요.^^

 

오리지널 로스트 가격

가격은 15,900원이고 배달 팁 무료라고 되어 있는데 배달 팁이 계산서에 포함이 돼서 이벤트가 끝난 건데 메뉴 이름이 바뀌지 않은 건지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냥 따로 문의하지 않고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서 소스가 없으면 심심할까 봐 블랙 갈릭소스 하나랑 콜라 500ml를 추가로 주문했는데 주문한 소스 외에도 소스를 두 개 더 넣어주시고 작은 캔콜라도 하나 더 넣어주셨어요. 원래 시키면 기본으로 주시는 건지 아니면 배달 팁 1,000원 때문에 서비스로 넣어주셨던 건지 모르겠네요 ㅠㅠ 콜라 주실 줄 알았으면 따로 안 시켰을 텐데 ㅠㅠ

 

오븐 마루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굉장히 오랜만에 먹는 오븐 구이 치킨이라 너무나 기대됐어요! 박스를 오픈하고 마주한 저 마이야르 반응 가득한 고운 빛깔!!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자태에 기대는 한층 더 올라가는 이 순간^^

 

오븐 마루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옛날통닭 컨셉으로 파는 치킨처럼 담백하고 아무런 간도 돼있지 않을 것 같아서 소스를 시켰는데 간과 양념이 아주 잘 되어 있어서 따로 소스가 없어도 충분히 맛있었고 껍질은 바삭, 속살은 육즙 가득 탱탱하고 쫄깃하게 아주 잘 구워져 있었었어요. 잘 구운 오븐 구이 치킨의 묘미는 튀긴 것과 다르게 속살이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아요^^

오븐 마루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저는 평소에 오븐 구이 치킨을 잘 안 시키는 이유가 있는데 잘못 조리하면 육즙이 다 빠져서 정말 퍽퍽하고 맛이 없어서 항상 시킬까 하다가도 마음을 접었었는데 오븐 마루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일단 살짝 매콤하고 간간하게 양념이 잘 배어있었고 육즙을 머금고 있는 속살이 정신없이 치킨을 흡입하게 만들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블랙갈릭 소스, 핫소스, 강정소스

제가 주문한 블랙 갈릭 소스 외에 2가지 소스를 더 주셨는데 하나는 좀 매운 것으로 봐서 핫소스로 보이고 하나는 강정소스로 보여요. 제가 선택했던 블랙 갈릭 소스는 단맛이 강해서 제 입에는 별로였고 강정 소스랑 핫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강정 소스는 딱 그 닭강정 스타일의 소스라서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이 조화가 잘되어 있었고 핫소스는 엄청 맵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매운 편이라 강정소스와 핫소스의 콤비가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ㅎㅎ 번갈아가면서 찍어 먹으면 괜찮더라고요^^!!

 

오븐 마루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구이

정말 오랜만에 시켜먹은 오븐 구이 스타일 치킨 오븐 마루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처음에 그냥 후라이드를 시킬까 엄청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었고 소스가 없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강정 소스랑 핫 소스 완전 추천드려요^^!! 오븐 구이 치킨 당기실 때 오븐 마루 한번 주문해보세요~!